쏘카 반납장소 변경, 방법과 수수료 안내

  쏘카는 그린카와 더불어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카셰어링 서비스 업체입니다. 자차가 있는 저도 참 많이 이용하고 있구요. 굉장히 편리하죠. 이용방법은 다들 아시죠? 지정된 장소에서 차를 빌렸으면 반납도 '지정된 장소'에 해야 된다는거. 하지만 부득이하게 반납장소를 변경해야할 때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예약 취소수수료는?

  쏘카 고객센터에서는 예약이 완료된 차량에 대해선 반납장소 변경이 불가능하다고 설명합니다. 장소 변경을 위해선 예약을 우선 취소한 후 재예약을 진행해야 된다고 합니다. 이미 완료된 예약을 취소할 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쏘카는 보통 1일 이하로 대여를 하시기 때문에 간단하게 적었습니다. 대여 기간 1일 초과 혹은 10일 초과 시 수수료는 여기를 참조하세요.


반납장소 변경방법은?

  하지만 부득이하게 반납이 지연될 경우가 분명히 생깁니다. 사람 일이란 알 수가 없으니깐요. 힘들게 반납장소까지 가려다 반납 지연 패널티 요금 납부하지 마시고 피치못할 사정일 경우 아래의 쏘카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하시면 됩니다. (하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이얼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추가로 '쏘카톡' 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쏘카톡 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모바일 화면으로 바로 이동)


  여기까지 쏘카 반납장소 변경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카셰어링 이용하다가 사정이 생길 경우엔 고민하지마시고 고객센터 또는 사고처리센터에 연락하는게 가장 빠르고 편한 방법입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