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visit 세이프비지트 설치 및 사용방법 안내

접속해야될 사이트가 있는데 접속이 차단되어 답답할 땐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세요. 광고 아니고 지극히 주관적인 개인 리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safevisit 세이프비지트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접속이 막힌 사이트를 시원하게 뻥~ 뚫어주는 아주 훌륭한 녀석인데요.


우선 설치는 safevisit 공식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세이프비지트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세이프비지트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3가지 버전의 버튼이 보일거에요. 윈도우용 설치파일, 윈도우용 zip 파일 마지막으로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이라면 녹색 버튼을, 윈도우라면 아래와 같은 Setup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세요.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동의하기 클릭!



설치폴더/용량 확인 후 Install


체크하고 Finish



위는 세이프비지트(Safevisit) 실행 모습입니다. 인터페이스가 정말 심플, 간결하죠? 일단 무료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광고가 없다는 점이 참 메리트있어요.

사진과 같이 Connect 파란색 버튼을 클릭만 해주면 빨간 방패가 녹색으로 바뀌면서 보안 접속이 실행됩니다. 




최소화 버튼을 누르면 알아서 트레이로 이동됩니다. 종료하고 싶다면 우측 하단 트레이에서 safevisit 아이콘에 우클릭 후 exit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safevisit 세이프비지트 프로그램 사용법 알려드렸습니다. 너무 훌륭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할 뿐이네요. 잘 쓰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