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앱 다운로드 안됨 오류 이렇게 해결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 앱 다운로드 안됨 오류 해결법 알려드릴게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새로운 앱이 다운로드 되지 않거나 기존 설치된 앱을 업데이트 할 수 없는 경우 아래 몇 가지 방법을 통해 해결하시면 됩니다.


확실한 건 아이폰 앱 다운로드 안됨 오류가 기기 자체의 결함은 아닙니다. 계정 혹은 소프트웨어 쪽에 오류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아이폰 앱 다운로드 안됨 해결법을 모두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기기 재부팅

전자제품계의 만병통치약입니다. 이 글을 보시기 전에 이미 해봤을거라 추측되지만 안 해보신 분들은 재부팅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다음 해결법으로 이동!


2. 네트워크 연결 체크

LTE 혹은 5G 연결을 통해 업데이트를 시도중이라면 방법을 바꾸어 와이파이에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월 데이터 사용량이 초과되어 속도가 느려져 앱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가 지연되는 경우도 간혹 있거든요.


3. 일시 정지하고 재시작

앱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는 경우 해결법입니다. 설치 중인 앱은 홈화면에 나타납니다. 앱을 꾹 눌러 일시 정지를 누른 후 다시 '다운로드 재개'를 탭하세요.


4. 애플계정 로그아웃

계정에 문제가 생겨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설정 > iTunes 및 App Store로 들어가 계정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해보세요.


5. 진짜 마지막 방법

설마 1번부터 4번까지 다 실패하셨나요? 이런..큰일이군요. 이제 정말 마지막 방법입니다. 소프트웨어 버전에 문제가 생긴 경우로 볼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첨부했습니다. 애플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동되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하는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nd 아이폰 앱 다운로드 안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