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후순위 대기열 이렇게 하면 빨리 푼다?


이번 글에서는 롤 후순위 대기열 빨리 푸는 법 알려드릴게요. 롤 후순위 대기열 패널티에 걸리는 이유는 딱 한 가지입니다.


게임 도중 '탈주'했기 때문인데요. 한번 탈주했다고해서 롤 후순위 대기열 패널티가 주어지지는 않습니다. 라이엇 게임즈에서도 탈주의 원인을 여러가지로 봐주기 때문이죠. 아래에 롤 후순위 대기열 빨리 푸는 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롤 후순위 대기열 푸는 법


네트워크 연결 등의 문제로 튕겼을 수도 있고 서버 오류 등의 이유로 딱 한번 탈주했을 뿐인데 롤 후순위 대기열 패널티가 주어진다면 너무 억울하기 때문에, 탈주 리폿이 많이 누적됐을 경우에 이러한 패널티를 부여합니다.


지금부터 본론, 롤 후순위 대기열 조금이라도 빨리 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롤 후순위 대기열은 게임 찾기를 눌렀을 때 5분, 10분, 20분 등의 대기시간을 주는 패널티인데요. 누적 횟수에 따라 대기 시간이 길어지기도 합니다.



보통 5회-10회 정도의 게임을 모두 끝내야만 패널티가 풀리는데요. 만약 랭크 게임을 돌린다면? 일반적으로 랭크 한 판당 20분-35분 정도 하니 10판을 다 그렇게 5분씩 기다려가며 하기에는 너무 지치고 지루하죠.


따라서, 봇전 혹은 단일 챔피언, 우르프(이벤트 시즌 한정) 등의 게임이 신속하게 끝나는 모드를 돌려주시는 게 좋습니다. [봇전 입문 레벨 강추]


   


어차피 똑같은 게임을 끝낸 것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매판 일겜, 랭크로 5분, 10분씩 기다리는 것보다는 봇전 입문으로 빠르게 롤 후순위 대기열을 푸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고 이 방법말고는 없습니다 어차피.


여기까지 롤 후순위 대기열 빨리 푸는 법 알려드렸습니다. 이제부터 저도 탈주 그만 좀 해야겠네요. (아니 근데 어차피 진 게임 서렌 안 나와서 시간 낭비하기 싫어서 탈주하는 건 합법 아닌가?)


P.S 초특 사미라 스킨 좀 이쁜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