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연결안됨 이렇게 해결하세요!

Q : 갤럭시 버즈 연결안됨 뭐가 문제일까요?

A : 갤럭시 버즈 연결안됨 오류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으나 해결방법은 간단합니다.

 

이젠 유선이어폰이 어색해 보일 정도로 갤럭시 버즈, 에어팟 같은 무선이어폰이 우리 생활 속에 깊숙히 자리 잡았습니다. 무선이다보니 간혹 연결이 원활하지 못할 때가 있는데요. 아래 2가지 해결방법을 소개해놓았습니다.

 

갤럭시 버즈 연결안됨 #1

갤럭시 버즈 만약 한쪽만 연결이 안된다면 초기화를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 버즈는 에어팟처럼 케이스에 별도의 페어링 버튼이 없습니다. 따라서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초기화해야합니다. 초기화를 위해 앱을 설치해주세요.

 

 

 

 

 

Galaxy Wearable 앱에서 아래로 스크롤하면 이어버드 정보 메뉴가 보입니다. 해당 메뉴 내에서 '이어버드 초기화' 를 선택하여 갤럭시 버즈를 리셋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초기화 메뉴가 안 보인다면 유닛을 양쪽 다 착용한 상태에서 다시 메뉴에 진입해보세요.

 

갤럭시 버즈 연결안됨 #2

두 번째 해결방법입니다. 블루투스에 등록된 버즈를 강제로 해제시킬건데요. 설정 - 블루투스로 들어가서 등록된 디바이스 목록에 갤럭시 버즈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만약 목록에 버즈가 없다면 연결이 안된 원인을 찾았네요. 다시 연결시켜주면 됩니다. 목록에 버즈가 있는데도 연결이 안된다면 블루투스 연결을 강제로 해제한 후 다시 연결해줄겁니다.

 

우측 톱니바퀴 탭

 

 

 

 

 

하단 '등록 해제'

여기까지 갤럭시 버즈 연결안됨 오류 해결방법 2가지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버즈가 연결이 안된다면 등록된 블루투스 기기 목록에서 삭제 후 재연결하거나 버즈를 초기화(리셋)하는 방법으로 다시 연결을 시도해 볼 수 있겠습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여전히 안된다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버즈를 들고 가서 점검을 받아보세요. 기기 자체의 오류일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연결안됨 해결법 이상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