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콘솔Hub 위치 및 내 택배 조회하기

이번 글에서는 가산콘솔Hub 관련 정보들 취합해서 알려드릴게요. 가산콘솔Hub 같이 뒤에 허브가 붙으면 택배 물류센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한통운 물류센터들은 모두 저런 식의 네임을 갖고 있습니다. 유명한 옥천Hub 아시죠?

 

택배 조회 시 보이는 가산콘솔Hub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들 읽어보세요.

가산콘솔Hub 위치는?

가산콘솔Hub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1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근방에 위치해있는 모습입니다. 많은 물량이 가산콘솔Hub에서 처리됩니다. 물량이 많다 보니 가끔 처리가 지연되어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도 생깁니다. 아래는 물류센터 로드뷰입니다. 규모가 어마어마하죠.

 

모든 택배 물류센터가 그러하듯 근처에 인터체인지는 반드시 끼고 있습니다. 트럭의 시내 도로 이동 루트를 줄이기 위해서인데요. 가산콘솔Hub도 마찬가지로 근처에 구로 IC가 있네요.

 

내 택배는 언제오나?

택배 조회 시 가산콘솔Hub 간선하차라고 조회가 된다면 내 택배는 아직까지 물류센터를 빠져나오지 못했다는 뜻입니다. 컨베이어벨트 분류 작업중일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가산콘솔Hub 간선상차라고 조회된다면 축하드립니다. 우여곡절 끝에 컨베이어 벨트를 타고 넘어 경쟁을 뚫고 트럭에 올라탔다는 뜻입니다. 이제 밤새 트럭이 달리고 달려 동네 물류센터로 도착할 것입니다. 즉, 오늘 받을 수 있다는 뜻이죠!

 

간혹, 운이 나쁠 경우 몇 날 며칠째 간선하차가 반복될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분류 과정에서 누락됐거나 벨트 어디에 걸려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운이 정말 나쁜 경우로 잘 생기는 일은 아닙니다.

 

대한민국 물류시스템은 전세계에서도 알아줄만큼 빠르고 정확합니다. 지구촌 어디에도 하루 이틀만에 택배가 도착하는 나라는 없어요. 대한민국이 유일합니다. 그러니 이틀까지는 봐줍시다.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면 도착하니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