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기프트콘 이렇게 선물하세요!

기브앤테이크 시대인 요즘도 그렇고 선물을 주고 받는 문화는 이미 오래전에 자리 잡았습니다. 카톡 선물하기, 기프티콘 등 요즘은 대면 선물보다는 비대면 온라인으로 전달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배달의민족 기프트콘 선물도 같은 개념입니다. 기프티콘으로 배민에서 원하는 걸 뭐든 시킬 수 있어서 참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래는 배달의민족 기프트콘 선물 방법입니다.


배달의민족 기프트콘 선물하기

배달의민족 기프트콘 선물을 위해선 당연히 배민 어플이 깔려있어야겠죠. 안 깔려있다면 설치 후 실행해주세요. 하단 메뉴에서 My배민에 들어가서 아래 사진과 같이 선물함에 들어가주세요.


선물받은 배달의민족 기프트콘은 여기서 확인!


내가 선물하고 싶다면 보낸 선물함에서 물하러 가기 탭!


가격을 먼저 선택해서 선물할 수도 있고 브랜드별 상품권을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권을 선물가능한 브랜드는 아직 5개밖에 없어보이네요. 선물하고픈 브랜드가 없다면 아래로 스크롤 해볼까요?



2020년 연말이라고 굿바이2020 치얼쓰2021 카드도 있고 크리스마스 카드도 있네요. 이 부분은 시즌마다 바뀌니깐 그때그때 유용하게 선물하면 되겠죠? 보내고 싶은 카드를 선택해보세요.


금액도 선택!



5천원부터 5만원까지 선택 가능


양식 입력 후 결제하면 선물 끝!


여기까지 배달의민족 기프트콘 선물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기프티콘으로 가장 많이 보내는 선물이 스타벅스 아아톨사이즈가 아닐까 싶은데요.


워낙 흔하다보니 조금 특별한 선물을 보내고싶다 또는 상대가 무슨 음식을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선택의 다양성이 보장되는 배달의민족 기프트콘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글은 여기까지구요. 배민으로부터 뭐 받은 거 일체 없습니다. 글 이쁘게 잘 써줬는데 저한테 배달의민족 기프트콘 1만원권이라도 좀 주셔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