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리 조회자 내가 본 걸 그녀도 알 수 있을까?

이번 글에서는 젠리 조회자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젠리는 커플들 사이에서도 많이 쓰고 친한 친구들끼리도 많이 쓰는 위치 추적 앱이에요.


친구들끼리는 쓸만하지만.. 연인들끼리는 서로 못 미더워서 쓰는 느낌이 좀 들어서 저는 지우자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젠 좀 쓰고 싶다)


젠리 조회자 구체적으로 누가 봤는지 여부에 대한 젠리 공식 홈페이지의 답변을 가져왔습니다. 젠리는 이렇게 답변을 하는군요.

젠리 내 '감시 건수' 기능은 지난 24시간동안 나의 친구들이 내 위치를 조회한 '횟수'를 표시합니다. 친구들이 단순히 지도를 확대하는 것은 숫자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친구들의 수가 3명을 초과하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조회한 사람의 이름이 아닌 숫자가 공개됩니다. 특정 친구가 나를 몇 번 조회했는지, 구체적으로 누가 내 위치를 조회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합니다.

그러니 마음 놓고 그녀의 위치를 마구마구 조회해도 됩니다. 젠리를 단둘이 쓰는 게 아니라면 말이죠! 하지만 ㅋㅋㅋ


겨우 젠리를 둘이서 쓰는데 그렇게 하루종일 조회했다간 상대가 알겠죠? 와.. 얘 정말 나 하루종일 어디에 있는지 어디가는지 보고 있구나. 아마 소름이 돋을 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