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 파일 추출 간편한 프로그램 소개해드려요

요즘은 컴퓨터살때 ODD도 잘 안 넣습니다. 그만큼 CD나 DVD 사용량이 현저하게 줄었다는 걸 의미하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CD를 쓰는 곳이 많습니다. 얼마전에 미세골절때문에 영상의학과 갔더니 CT촬영본 담긴걸 CD에 주더군요;; 당황...(처음가봐서)


오늘 소개하려는건 CD는 아니지만 비슷한 DVD 속에 있는 파일들(영상, 음악)을 USB나 기타 하드로 추출하는 방법 즉, DVD 파일 추출 방법 알려드릴게요.

프로그램명은 비디오 솔로에요. 다운로드 링크는 하단에 기재해드릴게요. 다운로드하시면서 DVD 파일 추출 사진 설명 읽어보셔요~


좌측 상단 메뉴 ▶ Load DVD


출력될 영상의 형식을 좌측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일반 형식으로 선택했습니다. 그 외에도 4K나 HD 형식들이 많으니 맘에 드는걸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과는 달리 여러분들은 영상들 목록들이 있을거에요. 하단에 폴더열기를 눌러 DVD 파일 추출 목적지를 지정하세요. 저장위치!


빨간색 컨버트 버튼을 누르면 DVD 파일 추출을 시작합니다. 사진에 체크된 부분을 체크하시면 추출이 완료된 후 자동으로 폴더를 열어줍니다.


여기까지 DVD 파일 추출 방법 알아봤습니다. 프로그램도 무료고 사용이 간편하죠? 저장형식까지 지원하니 제가 아는 프로그램중에는 가장 괜찮은 게 아닐까 싶네요.


설마 사용 중에 뜬금없이 무료버전이 끝났다 결제하세요~ 이런 창이 뜨진...않겠죠? 저는 모르는 일입니다 ㅋㅋㅋㅋ 광고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참!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Downloa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