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이 죽는꿈 흉몽인가? 길몽인가?

오늘은 다른사람이 죽는꿈 풀이해볼게요. 꿈은 반대라는 말이 있죠. 이 말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는 전혀 없고 꿈 해석도 좋게 받아들일 건 받아들이고 나쁜 건 그냥 흘러넘기면 됩니다.


재미로 하는 거고 안 좋은 해석이 나오면 조금 조심하면 되는 것이지요. 아래에서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꿈에서 '죽음'은 부활, 성공, 행운, 새출발, 정화 등 거의가 긍정적인 해석입니다. 꿈은 반대기 때문이겠죠? ㅎㅎ

다른사람이 죽는꿈 에서 이 죽는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게 됩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만약 꿈에서 특정인이 나를 "대신하여" 죽는다면 내 노력, 열정에 의한 공(성과)이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굳이 나서서 뭔가를 해줄 필요는 없겠죠.

다른사람이 죽는꿈에서 다른 사람이 내가 아는 사람이라면 연봉이 뛰거나 사업이 번창하는 등 부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 꿈에서 죽었다면 행운으로 해석되며 연애운, 직장운, 재물운 등 전반적인 운이 모두 상승하게 됩니다. 즉, 길몽이죠.

다른사람이 죽는꿈에서 애인(남친 or 여친)이 죽는 꿈은 2가지로 해석됩니다. 애인이 죽었음에도 아무런 슬픔을 느끼지 않았다면 둘의 사랑이 점점 식어감을 의미하며, 엄청난 슬픔을 느꼈다면 앞으로 둘의 사랑이 더 깊어짐을 의미합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석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꿈 해석은 어디까지나 재미로 받아들이는 게 좋습니다.


재물운이 올랐다그러면 로또 1장 사면되는거고 연애운이 좋다 그러면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해보면 되는거고 ㅋㅋㅋㅋ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end 다른사람이 죽는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