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사용처 다 알려드릴게요

캐시비 많이들 사용하시죠. 이번 글에서는 캐시비 사용처 알려드릴게요. 캐시비는 교통카드로 알려져있지만 대중교통 이용 이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국 버스, 지하철, 택시에서 요금을 지불할 때 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통 가맹점과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처가 정말 많은데요, 최대한 많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통 가맹점 중 편의점에는 세븐일레븐, CU, GS25, 미니스톱, 바이더웨이에서 캐시비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쇼핑에는 롯데마트와 롭스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롭스에서 바디미스트 자주 사는데 앞으론 캐시비로 결제해야겠군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파리바게뜨, 던킨, 베스킨, 파스쿠찌에서도 캐시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용처 되게 많죠.

심지어 영화예매도 가능합니다. CGV는 아쉽게도 안되구요,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좀 의외인 부분도 있더군요.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캐시비를 통한 결제가 가능하다고는 하는데 이 부분은 제가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저는 하이패스로 다니다보니...

여기까지 캐시비 사용처 알아보았습니다. 의외로 사용처가 많아서 놀랬습니다. 단순 교통카드가 아니라 수많은 가맹점에서 캐시비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