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팀보이스 오류 이렇게 해결하세요!

간혹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다보면 게임소리(스킬, 대사 등)는 모두 헤드셋으로 잘 나오고있는데 팀보이스(음성채팅)가 외장스피커로 출력 혹은 아예 소리가 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버워치 팀보이스 오류 관련하여 몇 가지 체크해볼만한 사항들을 가지고왔으니 참고하시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1. 만약 미성년자라면 보호자 관리 서비스 때문에 음성대화가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보호자 관리 서비스 설정페이지에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2. 팀보이스 설정 화면에서 팀 음성 대화 & 그룹 음성 대화 설정이 '활성화' 혹은 '자동 참가' 로 돼 있는지 확인하세요.


3. 오버워치를 완전히 종료하고 음악 등을 재생하여 어디서 소리가 출력되는지 확인하세요. 출력모드를 헤드셋으로 재설정 후 게임을 재실행 하세요.

4.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 스피커 아이콘 우클릭 - 소리 메뉴를 클릭. 재생 장치가 헤드셋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5.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문서 - Overwatch - Logs - overwatch.log 파일을 첨부하여 고객지원에 문의를 접수하세요.


6. 오버워치 팀보이스 오류 관련 고객지원의 공식 답변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