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비회원 예약확인, 가장 빠른 방법은?

  휴가 시즌인 여름 외에도 아고다를 통해서 숙소 예약 많이들 하시죠? 보통은 회원가입 후에 예약을 진행하지만 요즘은 이용자의 번거로움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비회원도 예약이 가능하게끔 해 놓았습니다.

  그래서인지 비회원으로 예약을 완료한 뒤에 예약 확정 메일이 안 오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아고다에서는 완료된 예약에 대해 아래와 같이 확정 메일을 발송해줍니다.

  비회원 예약 시에는 예약자 이름과 이메일, 전화번호, 거주 국가를 입력하는데 메일이 안 왔다면 메일 주소가 잘못됐거나 스팸메일함에 들어 있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

  가장 확실한 방법은 내가 예약한 호텔에 직접 전화하는 겁니다. 아고다에서 호텔의 정보가 확인이 안된다면 포털에 호텔명을 직접 검색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신라스테이 해운대를 예약했다면 구글 등에 검색 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프런트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

  예약한 호텔명이 기억 안 난다면 아고다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화와 온라인 문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만, 전화는 예약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온라인만 살펴보겠습니다. 


  숙소 예약 관련 - 확정서를 받지 못했다 선택 후 하단 양식을 작성·제출하면 됩니다. 아고다 문의 페이지 링크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02-6022-2443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