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타이어 가격표, 저렴한 타이어 찾고 있나요?

  자동차의 안전을 책임지는 타이어. 노면에 100% 노출되어 있는 타이어의 특성상, 트레드를 체크하여 교체 시기를 파악하고 마모가 심하게 진행된 타이어는 빠르게 교체해주는 것이 사고 예방에 좋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대형 할인 매장 코스트코. 낮은 마진율로 인한 저렴한 가격 때문에 타이어도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스트코 타이어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저렴해서도 안되구요. 다른 건 몰라도 타이어에는 돈 아끼면 안된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특정 한국타이어 1짝 5만원에 팔더라, 심지어 공임 포함 가격이다' 그럼 4짝에 20만원이란 소린데 저는 불안해서라도 저 타이어는 안 살 겁니다.

  코스트코 타이어 가격도 시중 업체들(타이어프X, 타이어뱅X, X스테이션 등)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가격이 비슷하다면 그다음 고려해야 되는 건 애프터서비스가 되겠죠.

  코스트코에서 가격이 얼마가 됐든 내가 원하는 모델로 타이어 4짝을 모두 교체했다면 후에 코스트코에 쇼핑을 목적으로 방문하더라도 공기압 체크, 펑크 수리, 위치교환 서비스를 공임 없이 전국 모든 지점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말은 주차 지옥 코스트코에서 차를 타이어 센터에 맡겨버리고 쇼핑하러 들어가면 된다는 소리겠죠. 

  저 정도 메리트가 있다면 저는 가격 비교 + 할인 행사 체크를 잘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코코에서 타이어를 교체할 듯싶네요. 진짜 저렴하게 타이어 4짝 다 교체하고 싶다면 인터넷 도매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시중에 협력 업체들이 있어서 결제하면 배송도 바로 해주고 차만 업체로 들고 가면 공임 없이 교체해주더군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