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아이디찾기 휴대폰 번호 바뀌었다면?

싸이월드 아이디가 도저히 기억이 안나서 찾으려다 문득 내 휴대폰 번호가 가입 당시 번호와는 다르다는 걸 깨닫게됩니다. 10년 전 번호를 지금까지 쓰고 있었다면 휴대폰 인증만으로 아이디를 찾으면 되지만 번호가 바뀌었다면 찾을 방법이 도저히 없죠.

 

싸이월드 앱에서는 등록했던 휴대폰 번호와 보조 이메일 2가지 인증 수단만 제공합니다. 따라서 다른 인증 방법을 찾아야하는데 모바일에선 불가능 PC로 접속해야합니다. 아래는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방법입니다.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아이핀 선택

 

로그인하기

 

 


 

2차 비밀번호 입력

아이핀으로 본인 확인절차를 마치니 이렇게 2008년 02월 10일에 가입된 계정이 1개 있다고 뜨네요. 무려 13년전이네요. 세월 참 빠르네요. 이메일이 곧 싸이월드 아이디로 사용됩니다. 이제 비밀번호를 찾아볼까요?

 

싸이월드 비밀번호찾기

마찬가지로 휴대폰 번호는 바뀌었기 때문, 가장 빠른 인증방법은 이메일을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받는 겁니다. 메일은 아래와 같이 옵니다. 재설정 링크를 클릭하세요.

 

 

 

새 비밀번호 설정

로그인하기

 

여기를 클릭하면 싸이월드 고객센터 아이디찾기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시면 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모바일에서는 안됩니다. PC에서 진행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