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브 탈퇴 이렇게 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픽시브 탈퇴 방법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프로필 설정에 들어가봐도 없고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 않던 탈퇴 버튼. 결국 저도 구글링을 통해 찾아냈는데요.

 

아래에서 간편하게 픽시브 탈퇴 시작하세요.

픽시브 탈퇴 방법

탈퇴는 PC 홈페이지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모바일에서도 접속은 되지만 모바일 반응형 페이지가 아니기 때문에 선택이나 입력 등에 있어서 약간의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탈퇴할 픽시브 계정으로 로그인

 

안내사항 읽고 하단 '다음' 버튼

 

계정 비밀번호 입력 후 '탈퇴하기'

 

픽시브 탈퇴 완료

위의 방법으로 간단하게 탈퇴가 가능한 모습입니다. 픽시브 탈퇴는 여기를 클릭해 진행하세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모바일보다 PC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권장드립니다. 탈퇴 관련 오류나 기타 문의는 픽시브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픽시브는 창작 그림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일러스트, 소설 등 다양한 컨텐츠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유저 연령층은 다양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사이트의 운영방식은 커뮤니티와 비슷합니다. 한 유저가 창작 그림을 업로드하면 다른 유저들이 그림을 보고 북마크(하트) 또는 댓글을 다는 방식입니다. 랭킹제도가 있어 인기있는 컨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카테고리별 분류도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픽시브 탈퇴가 불편한 이유는 단순합니다. 보통 계정 설정 페이지에 회원 탈퇴 버튼이 있기 마련인데 픽시브는 별도의 계정 해지 페이지 링크가 따로 있어 이 링크를 모르면 탈퇴가 어렵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