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새로운지역 로그인 후 이메일이 안 온다면?

  이번 글에서는 디스코드 새로운지역 로그인 시 이메일 안오는 오류 해결법 알려드릴게요. 디스코드 새로운지역 로그인 시에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이메일 인증 없이는 디스코드 새로운지역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개인 소유 컴퓨터로 디스코드를 사용한다면 항상 동일한 IP로 로그인하기 때문에 상관없지만 PC방에서 디스코드 이용 시에는 매번 IP 주소가 바뀌기 때문에 새로운 지역에서 로그인했다는 알림과 함께 이메일을 확인하라고 합니다.

  얌전히 메일이 날아오고 내가 로그인했음을 인증한다면 애초에 검색할 필요도 없겠지만,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들은 분명 디스코드로부터 어떤 인증 메일도 받지 못했을 겁니다. 다음 몇 가지 방법들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세요.


첫 번째 방법

  디스코드 새로운지역 이메일 안옴 해결 쉬운 방법입니다. 네이버 메일이 됐든 다음, 네이트, 구글이 됐든 모든 메일함을 다 열어보는 겁니다. 스팸 메일함에 있을 수도 있고 SNS 알림함에 들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스팸을 열어봤더니 어이쿠! 3개나 쌓여있네요.


두 번째 방법

  디스코드는 외국 기업이기 때문에 서버도 해외에 있습니다. 디스코드 새로운지역 로그인 인증 메일도 당연히 해외에서 전송하겠죠. 국내 메일말고 해외 이메일 주소로 디스코드에 가입하면 각종 인증 메일들이 오류없이 빠르게 수신됩니다.

  구글 지메일말고도 [ ProtonMail | Zoho Mail | Tutanota | Fast Mail ] 에서도 회원가입만으로 간단하게 계정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디스코드 전용으로 한번 시도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네요.


여기까지 디스코드 새로운지역 이메일 안옴 오류 해결방법이었습니다. 알려드린 2가지 방법을 통해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오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end 디스코드 새로운지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