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는 꿈 상황별 다양한 해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꿈해몽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꿈 풀이 오늘의 주제는 손잡는 꿈입니다. 상황에 따라 해석이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일 수도 있고 아는 사람일 수도 있겠죠. 아래에서 손잡는 꿈 해석 살펴보세요.

 

손잡는 꿈

꿈 속에서 상대의 손을 잡았는데 차갑게 느껴졌다면 손을 잡은 상대에게서 홀대받을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따뜻하게 느껴졌다면 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게됨을 뜻하죠.

 

모르는 사람과 손을 포개어 잡는 꿈을 꿨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협력자,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는 뜻도 있다고 하네요.

 

가족, 친구, 연인 등 주변 인물과 손잡고 걷는 꿈을 꿨다면 결혼, 협업 등 손잡은 상대와 관계된 일이 일어날 것을 뜻합니다.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와 손잡고 걷는 꿈이라면 결혼한다고 합니다.

 

모르는 이성과 손잡는 꿈을 꿨다면 내 마음 속 얘기를 할 상대가 필요함을 뜻합니다. 평소 생각들이 꿈 속에 투영됐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기혼이라면 업무상 잘 통하는 이성의 동료를 만나게 됩니다.

꿈 속에서 누군가의 손을 잡고 마구 흔들었다면 해당 상대와 트러블이 생겨 바라던 것을 이루지 못함을 암시합니다. 좋지 못한 꿈이네요. 상대와 관계에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연예인과 손잡는 꿈은 축하받을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진행중인 사업, 프로젝트 등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주변인들로부터 인정받고 취직을 준비하고 있다면 합격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과 손을 잡았다면 잠에서 깨고도 한참을 찝찝할 수 있는데요. 이는 길몽에 해당됩니다. 어려움에 처해 있다면 이를 잘 극복하게되며 근심, 걱정이 모두 사라짐을 뜻합니다.

 

이 외에도 손잡는 꿈은 그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서 해석이 정말 다양하게 나뉩니다. 이런 저런 풀이들을 디테일하게 검색하셔서 살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세요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