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베이터 추락꿈 이런 뜻이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엘레베이터 추락꿈 풀이해드릴게요. 며칠 전 엘레베이터 추락꿈을 꿨는데 떨어지는 순간 잠에서 깨고 계속 찝찝했던 기억이 나네요. 어릴 때는 떨어지는 꿈은 키 크는 꿈이라고 어른들이 말씀하셨는데 이제 키 클 나이도 지나서 떨어지는 꿈은 마냥 기분 나쁘기만 하더군요..

 

엘레베이터 꿈은 꿈 속 여러가지 상황에 의해 해석이 다양하게 바뀝니다.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엘레베이터 추락꿈

엘리베이터가 아랫층으로 떨어지는 꿈은 흉몽에 해당됩니다. 아래로 추락하는 꿈 등은 현실에 대한 나의 불안감을 나타내며 사소한 실수로 상황에 커다란 여파를 불러일으키게 됨을 의미합니다.

 

추락꿈과 반대되는 꿈은 당연히 윗층으로 올라가는 꿈이겠죠.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는 꿈의 경우는 추락꿈과는 반대로 길몽에 해당됩니다. 진행중인 사업 또는 프로젝트가 성공하거나 성과를 거두게 됨을 의미하죠. 직책, 신분 등의 상향도 있겠습니다.

 

이번에는 엘리베이터가 단순히 추락하는 것이 아닌 위아래로 오르락내리락 하는 꿈이라면 목표 달성 과정에서의 트러블을 암시합니다. 내가 부은 노력이나 시간에 비해 결과는 그만큼 나타나지 않을 것임을 뜻합니다.

엘리베이터에 탔다가 추락이 무서워 다시 내리는 꿈을 꿨다면 엘레베이터 추락꿈과 마찬가지로 현실에 대한 긴장, 불안감을 나타냅니다. 심리적으로 위축됐을 때 꾸는 꿈이에요.

 

보통 추락할 때는 급격하게 빠르게 떨어지죠. 이와는 반대로 갑자기 위로 빠르게 올라가는 꿈은 생각지못한 희소식이 찾아옴을 뜻해요. 그 동안 방황했었다면 마음을 다 잡게 되는 어떤 계기가 생긴답니다.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은 계획에 차질이 생겨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엘레베이터 추락꿈 중에서 내려가다가 멈췄다면 처해있는 어려움으로부터 벗어나거나 이겨냄을 뜻합니다. 길몽이죠. 조금 힘들어도 곧 좋은 소식을 듣게되니 힘내세요!

 

여기까지 엘리베이터 꿈 해몽들 살펴보았는데요. 해석이 정말 다양하죠. 하지만 명심하셔야 할 것이 한 가지 있습니다. 꿈 해몽은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보셔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꿈은 그렇게 될 거라 믿으면 되고, 나쁜 꿈은 꿈은 반대라고 생각하면 그만입니다. 오늘 하루도 원하는대로 생각대로 다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