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vpn 안전하고 평점 높은 3가지 소개

막힌 사이트 접속이 힘드신가요? 아직도 느려터진 우회프로그램을 사용중이시라면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파이어폭스 vpn 3가지를 살펴보세요. 광고 아니고 주관적으로 소개하는 글이에요.


파이어폭스가 크롬하고 다른 점 중에 가장 좋은 점은 시크릿탭에서도 확장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파이어폭스 vpn을 시크릿탭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크롬은 안됨)


1. Touch VPN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파이어폭스 vpn 프로그램은 Touch VPN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당연히 무료며 파이어폭스 애드온으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여느 확장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우측 상단 툴바에서 간단하게 온오프가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약 11만명, 별점은 4.1점입니다.

다운로드


2. Browsec VPN

파이어폭스 vpn에서 꽤 유명한 Browsec VPN입니다. Touch VPN과의 차이점은 접속 국가 변경이 가능합니다. 독일, 영국, 네덜란드만 무료로 제공되며 홍콩, 미국, 캐나다 등 기타 국가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약 37만명, 별점은 4.1점입니다.

다운로드


3. Free VPN

마지막으로 Free VPN입니다. 제가 가장 추천드리는 파이어폭스 vpn 프로그램입니다. 2번째 소개한 녀석과는 달리 신호가 잡히는 로케이션은 모두 무료로 커넥이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약 2만4천명, 별점은 4.3점입니다.

다운로드


간단한 사용법

확장프로그램의 사용법은 거의 동일합니다. 파이어폭스 vpn의 경우도 사용법은 아주 심플합니다. Touch VPN을 예로 설명해드릴게요.




추가된 확장프로그램은 우측 상단 툴바에서 아이콘을 좌클릭하면 드롭다운 창이 뜹니다. 삭제 방법은 아이콘을 우클릭한 후에 제거해주면 됩니다.


  Comments